아이디 :
비밀번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현재위치 : Home > 회사소개

저희 지리산 반야봉 고로쇠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지리산반야봉고로쇠는 제가 직접 고로쇠약수와 송이버섯, 토종꿀을 채취하여 공급해 드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지리산 특산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지리산 반야봉이 바로 앞에 있는 지리산 뱀사골에서 노고단 방향으로 5Km위 "달궁"마을에서 30년 넘게 살고 있는 산사나이 입니다.

저는 이곳 "달궁"에서 봄(2월~4월)에는 지리산 반야봉의 청정자연속에서 직접 "고로쇠약수"를 채취하고, 가을에는 "송이버섯"과 토종꿀"을 채취하여 여러분에게 순수하고, 질좋은 "고로쇠"와 "송이버섯","토종꿀"을 전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특히 고로쇠 약수는 해발 500~1500m 고지대의 지리산반야봉 골짜기 밑에서 채취하기 때문에 일교차가 커서 고로쇠약수의 맛이 더 달고, 질이 우수 합니다.

토종꿀은 반야봉 골짜기 밑에다 벌통을 놓고 키우고, 꿀을 1년중 늦가을에 한번 채취하기 때문에 양봉이나 다른 토종꿀에 비해 수분이 적고, 지리산 반야봉은 밀원이 풍부해 토종꿀의 질이 우수합니다.

송이버섯은 지리산의 청정한 소나무 밑에서 채취하여 독특한 향과 맛을 지닌 우수한 송이버섯을 전해드리겠습니다.

10년 전부터 인산 김일훈 선생의 신약, 뱀구더기닭에 관심을 가지고 , 뱀구더기닭을 키우기 시작하여,여러번의 시행착오 끝에 5년 전부터 지리산 뱀사골에서 5km위 달궁마을에서 떨어진 숲속에서 토종닭과 오골계 두종류로 뱀닭을 나누어서 정성것 키우고 있습니다.

뱀구더기 닭을 폐암, 위암, 환자분들과 몸이 안좋은 분들에게 공급하고 있아오니, 많은 지도 편달 바라며, 제 홈페이지로 인해 많은 암 환자분들께서 조금이라도 빠른 쾌유와 도움이 되는 정보의 장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순수한 농민의 마음과 정성을 담은 제품으로 제 이름을 걸고, 제가 직접 채취하여, 여러분에게 신선하고 질좋은 고로쇠와 송이버섯, 토종꿀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오!

-지리산반야봉고로쇠는 순수하고, 질좋은 고로쇠와 송이버섯, 토종꿀만을 채취하여 전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약도

한국도로공사
지리산국립공원

 

 

지도

지리산반야봉고로쇠는 지리산의 청정자연속에서 직접채집한 고로쇠약수와 토종꿀, 송이버섯을 순수한 농민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여러분에게 순수한 지리산 고로쇠와 토종꿀, 송이버섯만을 전해드리겠습니다.